After Service

 => COTEK 제품을 취급하는 당사는 기본적으로 COTEK의 Warranty Policy를 준수합니다 <=


      1. 모든 제품에 한하여 Warranty 기간 내에는 무상 A/S 를 실시합니다.

         . Power Supply      : 제조일로부터 3년 (단, P 시리즈는 2년)

         . Inverter / Charger  : 제조일로부터 2년

            => 제조일 확인은, 제품에 Mark된 Serial Number로 부터 확인하며,

                제조번호가 파손된 경우, A/S 불가합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=> 하기의 경우에는 A/S 불가능하거나, A/S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a. 고객의 과실로 인한 부품 파손 및 작동이 불가능할 경우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b. 고객이 임의로 분해하거나 임의의 내부 변경으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c. 침수 및 음료, 커피 등의 이물질로 인하여 작동이 불가능한 경우.

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**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주식회사 미산이엘씨 에서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      2. A/S 접수란을 통한 A/S 요청 시, 하기의 내용은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     a. 상호 및 담당자

               b. 연락처

              c. 제품의 불량 증상과 적용 및 실사용 환경

 

      3. A/S 접수 일부터 3 ~ 5일 이내에 불량 원인 및 A/S 가능 유무를 알려드립니다.

               a. Model에 따라 A/S 일정 변동가능.

              b. 접수일로부터 3~5일 이내에 A/S 가능유무 확인 후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국내에서 처리하기 힘든 경우, 대만 COTEK 본사를 통하여 A/S 진행할 수 있으며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 경우, 왕복 운송비 및 A/S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  ** 적용 부품의 재고 유무에 따라 A/S 기간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 4. COTEK 본사로 A/S 진행 시의 절차.

            -> 사용자로부터 제품 수거 및 국내서 처리 불가한 경우, COTEK RMA 신청

            -> 담당자 확인 후, 유무상 A/S 처리 확인

            -> 국내 확인 후, 진행 유무판단 (사용자 협의)

            -> COTEK 확인 및 RMA 진행 Number 발행

            -> 제품 및 각종서류 준비 -> Air로 발송

            -> 처리 일정 회신 : 약 1달 ~1달반 가량 예정



    cf) COTEK의 RMA Policy 가 궁금하신 분은 하기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        - (주)미산이엘씨

         - T. 031-278-4803

         - F. 031-278-4816

         -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74, 상가 232호 (원천동, 팩토리월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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